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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구매한 상품의 일부만 배송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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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리배송 여부 확인 후 판매자에게 재발송 요청

간혹 부피가 큰 상품 등의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발송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판매자문의를 통해 해당부분 확인 후 누락이 되었다면 재발송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Q

묶음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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묶음배송이 불가능한 상품의 경우 배송비가 각각 결제

< 묶음배송이 불가한 경우 >
1. 각기 다른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 한 경우
2. 판매자가 동일해도 상품 출고지가 다른 경우
3. 판매자가 묶음배송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
4. 부피,질량이 크거나 설치,제작 상품일 경우
5. 요청 배송지가 서로 다른 경우
6. 이미 배송작업이 시작 된 경우

Q

주문상태가 계속 배송준비중으로 나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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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사정에 따라 배송이 다소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준비중 상태는 판매자가 주문확인 후 상품 배송을 준비하는 단계입니다.
판매처에 주문폭주 등으로 인해 재고확보에 어려움이 있다면 배송준비중 단계가 길어져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판매자가 사전에 배송지연에 대해 공지 및 개별적으로 연락드려 양해를 구하고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재고 및 정확한 배송일정은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배송 추적 시 배송완료 상태이나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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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또는 TOPKET 고객센터로 문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으나 주문상태가 배송완료로 되어 있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확인 되지 않거나 오랜 기간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다면 판매처 또는 TOPKET 고객센터(1899-039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미수령이나 배송완료 상태로 전환 된 경우>
1. 수취인 부재시 배송기사가 경비실 및 이웃 등에게 상품을 전달한 경우
2. 배송업체 물량 폭주로 인해 배송시스템에 먼저 배송완료 상태로 등록 후 당일 혹은 다음날 배송하는 경우
3. 판매자가 올바르지않은 송장번호를 입력 한 경우
4. 배송완료 전 구매자가 수취완료를 누른 경우

Q

주문 후 배송은 평균적으로 얼마나 걸리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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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완료 후 영업일 기준 평균 2~4일 소요

배송추적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기본 배송일이 경과해도 상품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판매처 또는 TOPKET 고객센터(1899-039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기간은 상품의 특성이나 주문량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일정은 판매처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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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내역 확인 후 판매자에게 문의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주문한 상품과 실제로 받은 상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주문상품과 실수령 상품이 서로 상이 할 경우 곧바로 판매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은 경우 택배비는 판매자 부담으로 교환 진행이 가능합니다.

Q

상품 수령을 하기 전에 실수로 수취확인 버튼을 눌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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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수령 전 수취확인을 눌러도 배송은 정상적으로 진행

이미 상품이 출고 된 '배송중' 상태가 아닌 '결제완료' 등 다른 주문상태에서 수취확인을 누르셨다면 배송이 누락 될 가능성이 높으니 꼭 판매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상품이 달라도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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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장바구니를 통해 묶음배송 가능

상품이 다르더라도 판매자, 상품출고지가 동일 하고 묶음배송이 가능한 상품이라면 묶음배송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를 통해 자동 묶음배송 설정이 됩니다.)

Q

묶음 배송 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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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판매자 / 상품 출고지가 같을 경우 묶음배송 이용가능

묶음배송이란 동일 판매자의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하면 배송비가 1회만 청구 되는 것을 말합니다.
< 묶음배송 유의사항 >
1. 장바구니를 통해 상품 구매 시 묶음배송이 자동 적용
2. 장바구니를 이용하지 않고 따로 주문/입금한 건은 묶음배송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판매자에게 문의 및 재주문 진행)
3. 묶음배송 시 배송비의 경우 묶음 그룹 중 가장 큰 배송비가 부과
4. 묶음배송 취소는 판매자에게 문의
< 묶음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
1. 각기 다른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 한 경우
2. 판매자가 동일해도 상품 출고지가 다른 경우
3. 판매자가 묶음배송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
4. 부피,질량이 크거나 설치,제작 상품일 경우
5. 요청 배송지가 서로 다른 경우
6. 이미 배송작업이 시작 된 경우

Q

배송사고(분실/파손)시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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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배송사고의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책임

배송사고는 파손, 분실, 오배송 등이 있으며 사고발생 시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책임을 지도록 되어 있습니다.
파손상품이 배송 될 경우 겉포장 및 내부 상품들을 배달상태 그대로 보존해야합니다.
배송 중 발생한 사고는 판매자 또는 택배사와 협의해주시기 바랍니다.
(TOPKET에서는 상품 배송 중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는 관여 하지 않습니다.)
- 배송사 책임 -
1. 배송도중 파손 되었다고 판단 되는 경우
2. 배송도중 분실 되었다고 판단 되는 경우
- 판매자 책임 -
1. 상품 배송 전, 이미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분실 된 경우
3. 배송사 측에 배송불가품을 사전에 확인시키지 않아 사고가 발생한 경우
- 구매자 책임 -
1. 배송지 불명(이름,연락처,주소)으로 인한 오배송
2. 수취인 장기부재로 배송지연/반송 되는 경우
3. 파손사고 접수 시 수령 당시 포장 및 상품의 상태를 보존하지 않아 확인이 어려운 경우
4. 상품 배송 이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상품 배송 후 피해보상 청구일 이내에 이의제기가 없을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