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견적서가 기간만료 되었는데 결제를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기간만료 된 견적서는 결제 불가


발급 받은 견적서의 기간이 만료 되었을 경우
결재 및 수정은 불가하며,
견적문의를 통해 견적서를 새로 발급 받아야 합니다.

Q

견적서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아래버튼

A

견적문의를 통해 견적서 발급 가능

쇼핑몰내 견적문의를 통해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견적문의 바로가기

1. 견적 정보 입력 후 [바로 문의하기] 선택



2. 마이페이지 > 견적문의 내역 항목에서 진행 상황 확인 가능
(문의완료/확인완료로 구분)



3. 마이페이지 > 견적서 항목에서 견적서 내용 확인 후 수정요청 or 결제진행 
(수정요청 시 쇼핑몰 담당자가 수정요청 내용 확인 후 견적서 재전송)


Q

배송비 쿠폰 안내

아래버튼

A

배송비 쿠폰은 상품가격이 아닌 배송비 비용에 할인 적용


- 배송비 쿠폰 할인 금액은 최대 3천원이며, 주문 1건의 배송비에 한하여 적용
  (배송비가 2,500원인 상품에 쿠폰 적용시 배송비만 할인되며, 남은 차액 500원은 할인X)

- 배송비 쿠폰이 적용된 상품 환불시, 할인받은 배송비를 제외한 결제된 상품 금액만 환불
  (배송비가 쿠폰보다 금액이 클 경우, 추가 결제 된 배송비 금액 포함하여 환불)

- 장바구니를 통해 배송비가 동일한 상품 결제 시, 첫번째 상품에 배송비 쿠폰 적용
  (배송비가 다른 상품의 경우 배송비가 가장 높은 상품에 쿠폰 적용)

Q

쿠폰 적용 방법 안내

아래버튼

A

아래 방법을 통해 쿠폰 적용 후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 구매가능


1. 상품페이지 이미지 아래 [쿠폰받기] 클릭
2. 구매 옵션 선택 후 [쿠폰적용] 클릭
3. 할인 받으실 쿠폰을 선택한 뒤 [쿠폰적용하기] 클릭
(장바구니에서도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Q

쿠폰은 어디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아래버튼

A

상품 상세페이지 or 혜택/쿠폰 페이지에서 다운가능


1. 상품리스트 왼쪽 하단에 '쿠폰할인' 이라고 표기 되어 있는 상품은 쿠폰이 제공되는 상품으로,
상세페이지를 통해 쿠폰 다운받기 가능합니다.





2. 혜택/쿠폰 페이지에서 등급별 쿠폰 다운받기 가능




회원등급 쿠폰 다운 바로가기

Q

회원가입 진행 중 본인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버튼

A

팝업창 허용 설정 후 본인인증 진행


팝업이 차단 되어있을 경우 보인인증이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팝업설정을 '허용'으로 변경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익스플로러] 팝업 허용 방법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팝업 차단 사용 체크 해제


2. [크롬] 팝업 허용 방법
TOPKET 사이트 접속 - 왼쪽상단 자물쇠 아이콘 선택 -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 선택


3. [엣지] 팝업 허용 방법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보안 - 팝업 차단 해제


* 크롬, 엣지의 경우 팝업설정 허용 후 새로고침(F5)을 해야 정상적으로 회원가입 진행이 가능합니다.
(팝업설정을 허용후에도 본인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새로고침(F5)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Q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결제화면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


결제화면에서 '미발행' / '소득공제용' / '지출증빙용' 중 용도에 맞게 선택 및 정보입력 후 결제 진행 시 신청 됩니다.

Q

구매 후 방문수령도 가능한가요?

아래버튼

A

판매처에 문의 후 진행


TOPKET은 기본적으로 택배발송을 지원해드리고 있으나, 원하실 경우 해당 판매처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수령 여부 먼저 확인 후 구매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Q

쿠폰 적용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상품페이지에서 쿠폰적용 후 구매 or 장바구니에서 쿠폰적용 후 구매


1-1. 상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옵션선택 후 '쿠폰적용' 선택


1-2. 보유 쿠폰 중 원하는 쿠폰 선택 후 '쿠폰적용하기'  >  '바로구매' 진행


2-1. 장바구니에서 쿠폰 적용 후 '구마해기' 진행


Q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도 환불이 가능한가요?

아래버튼

A

상품이 이미 발송 된 경우 환불 불가


배송준비중 상태라면 판매자에게 상품 발송 여부를 확인 후 환불 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발송 되었다면 환불이 불가능하며, 배송완료 7일 이내 반품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이때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