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은 쉬워야 즐겁다 - TOPKET 탑켓 www.topket.co.kr/servicecenter/faq?board_srl=2&category=0

구매관련FAQ  회원관리

Q

회원가입 진행 중 본인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버튼

A

팝업창 허용 설정 후 본인인증 진행

팝업이 차단 되어있을 경우 보인인증이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팝업설정을 '허용'으로 변경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익스플로러] 팝업 허용 방법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팝업 차단 사용 체크 해제


2. [크롬] 팝업 허용 방법
TOPKET 사이트 접속 - 왼쪽상단 자물쇠 아이콘 선택 -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 선택


3. [엣지] 팝업 허용 방법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보안 - 팝업 차단 해제

* 크롬, 엣지의 경우 팝업설정 허용 후 새로고침(F5)을 해야 정상적으로 회원가입 진행이 가능합니다.
(팝업설정을 허용후에도 본인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새로고침(F5)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Q

포인트 사용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아래버튼

A

마이페이지 > 쿠폰/포인트 > 포인트 내역

마이페이지를 통해 포인트 사용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내역 바로가기

Q

TOPKET 앱 접근권한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안드로이드, IOS 모두 설정을 통해 접근권한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설정 방법 (안드로이드 6.0 이상) -
1. 앱별 수정 방법
설정 - 어플리케이션 - 'TOPKET' 앱 선택 - 권한선택 -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 선택
2. 접근권한별 수정 방법
설정 - 어플리케이션 - 오른쪽 상단 ‘⋮’ - 앱권한 - 수정 원하는 접근권한 선택 - 'TOPKET'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 선택
- 아이폰(IOS) 설정 방법 -
1. 앱별 수정 방법
설정 - 개인정보보호 - 'TOPKET' 선택 -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 선택
2. 접근권한별 수정 방법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수정원하는 접근권한 선택 - 'TOPKET'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 선택

Q

적립포인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마이페이지에서 현재 적립 된 포인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Q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 되나요?

아래버튼

A

상품 구매시 포인트 적립

포인트는 상품 구매 시 회원 등급에 따라 다른 적립 혜택이 제공 됩니다.
적립혜택 확인하러가기

Q

포인트 사용 방법

아래버튼

A

주문/결제 진행 시 포인트 사용 가능

포인트는 TOPKET 이용 시 적립되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가상의 화폐입니다.
결제 전 포인트를 원하는 만큼 설정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포인트사용 시  유의사항 >
1. 결제금액이 1,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
2. 최소 사용 가능 포인트 : 결제 금액에 10%
3. 최대 사용 가능 포인트 : 결제 금액에 90%
4. 배송비는 포인트로 사용 불가

Q

인증 SMS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아래버튼

A

스팸문자 설정 확인 후 인증번호 재전송

SMS사용량이 많을 경우 수신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장시간 지연 될 경우 인증번호 재전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휴대폰의 스팸문자 설정 확인 후 스팸 문자함도 함께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이벤트/쇼핑혜택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설정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 에서 비밀번호 인증 후 이메일/SNS 서비스 수신확인 동의 수정이 가능합니다. (체크해제)

Q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수정가능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에서 비밀번호 인증 후 회원정보 및 배송지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후 정보 수정)
회원정보 수정 바로가기

Q

회원 종류 및 혜택 안내

아래버튼

A

회원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 제공

구매 건수 및 금액에 따라 회원등급이 구분되며,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회원등급 및 혜택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