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은 쉬워야 즐겁다 - TOPKET 탑켓 www.topket.co.kr/servicecenter/faq?board_srl=2&category=2

구매관련FAQ  배송/상품/상품평

Q

비회원으로 주문하는데 묶음배송으로 받고 싶어요.

아래버튼

A

비회원 주문시 묶음배송은 불가합니다.

비회원 주문은 결제단위로 관리되므로 따로 주문하시면 묶음배송으로 받아 보시기 어렵습니다.

Q

비회원으로 주문 후 구매평을 남길 수 있나요?

아래버튼

A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구매평은 남기실 수 없습니다.

이 외에도 포인트 적립이 불가하며 쿠폰 및 각종 이벤트 참여에도 제한되실 수 있습니다.

Q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비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

로그인 창에서 비회원 주문조회로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시 주문번호와 주문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최근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구매 후 방문수령도 가능한가요?

아래버튼

A

판매처에 문의 후 진행

TOPKET은 기본적으로 택배발송을 지원해드리고 있으나, 원하실 경우 해당 판매처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수령 여부 먼저 확인 후 구매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Q

환불 대신 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나요?

아래버튼

A

다른 상품으로 구매 불가

환불 대신 다른 상품으로 구매는 불가능하며, 다른 상품 구매를 원할경우 환불 후 별도로 해당 상품 구매 해주셔야 합니다.

Q

상품이 배달 되지 않고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택배사에 확인 후 재배송 요청

수취인 부재 및 배송지 오류로 인해 상품이 배달 되지 않고 반송 되는 경우 택배사에 확인 후 재배송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 되었다면, 판매자와 협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반송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 할 수 있습니다.

Q

배송조회 시 해당 운송장번호가 없다고 나옵니다.

아래버튼

A

운송장번호 등록 후 다음날 오전 조회 가능

당일 발송 상품의 경우 보통 당일 오후 늦게 상품이 해당 배송업체로 전달 되어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기 때문에 익일 오전에 조회 하신다면 정상적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설치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확인 바랍니다.
* 다음날 오전에도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택배사 or 판매자에게 문의해주세요.

Q

주문 취소/환불을 하였으나 상품이 도착하였는데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판매자와 협의 후 상품 회수 진행

주문을 취소하였으나 상품이 배송된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상품 회수 진행 부탁드립니다.
이때 회수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Q

배송지에 상품을 수령할 사람이 없는데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택배사 연락 하여 택배기사님과 협의

택배 발송 된 상품은 별도로 원하는 수령일자 및 시간 설정이 어렵습니다.
배송지에 상품 수령할 사람이 없을 경우, 미리 택배사에 연락하여 수령 장소 및 시간 등을 협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업체 및 담당 배송기사의 연락처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조회] > [운송장조회]를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Q

배송비를 선결제 하였으나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합니다.

아래버튼

A

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배송비 결제여부 확인

주문내역 조회 시 배송비를 이미 결제한 상태라면 우선 택배사에 배송비 지불 후 판매자에게 배송비 환불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내역 조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