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은 쉬워야 즐겁다 - TOPKET 탑켓 www.topket.co.kr/servicecenter/index?board_srl=2&per_page=40

Q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 되나요?

아래버튼

A

상품 구매시 포인트 적립

포인트는 상품 구매 시 회원 등급에 따라 다른 적립 혜택이 제공 됩니다.
적립혜택 확인하러가기

Q

교환/반품 시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택배사 이용이 가능한가요?

아래버튼

A

지정택배사 이용 권장

원하시는 택배사 이용이 가능하오나, 판매자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배송비 지원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타택배사 이용 전 판매자에게 먼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의 원인제공자가 구매자일 경우 지정택배사를 이용하더라도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Q

교환/반품 신청을 했는데 상품을 회수 해가지 않습니다.

아래버튼

A

판매자에게 확인 요청

간혹 상품 회수가 누락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상품 회수가 지연 된다면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확인 및 재회수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취소 요청을 했는데 그냥 배송 받고 싶어요.

아래버튼

A

주문취소 완료 시 재주문 진행

주문상태가 주문취소 요청 상태라면 판매자에게 문의 후 취소 철회가 가능하나, 주문상태가 이미 취소 완료 된 상태라면 재주문을 해야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주문자와 다른 사람이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아래버튼

A

주문자 본인 명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

계좌 환불의 경우 다른 사람의 계좌로는 환불이 불가능 하며,
반드시 본인 명의로 된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Q

배송조회 시 해당 운송장번호가 없다고 나옵니다.

아래버튼

A

운송장번호 등록 후 다음날 오전 조회 가능

당일 발송 상품의 경우 보통 당일 오후 늦게 상품이 해당 배송업체로 전달 되어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기 때문에 익일 오전에 조회 하신다면 정상적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설치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확인 바랍니다.
* 다음날 오전에도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택배사 or 판매자에게 문의해주세요.

Q

주문 취소/환불을 하였으나 상품이 도착하였는데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판매자와 협의 후 상품 회수 진행

주문을 취소하였으나 상품이 배송된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상품 회수 진행 부탁드립니다.
이때 회수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Q

주문한 상품의 옵션(색상,수량 등)을 변경을 하고싶습니다.

아래버튼

A

결제완료 이후 주문상태라면 옵션 변경 불가

결제대기/결제완료 상태일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이미 발송된 주문건의 경우 반품 후 재주문으로 진행해주셔야 하니 주문 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 진행상태 및 과거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아래버튼

A

[마이페이지]에서 조회 가능

[마이페이지] >[주문내역/배송조회] 에서 조회기간 지정 후 조회하면 현재/과거 주문했던 이력 모두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 선택 시 상세 주문내역 확인 가능)
주문내역 바로가기

Q

카드 무이자 할부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아래버튼

A

무이자 할부 확인 방법에는 아래 2가지가 있습니다.
1. [고객센터] > [공지사항] > [무이자할부혜택]
2. [상품 상세페이지] > [구매하기] > [결제페이지 - 무이자할부안내]
1-1) 공지사항에 공지 된 무이자 할부혜택을 확인

2-1)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신용/체크카드] 선택 후 구매 진행

2-2) INNOPAY 전자결제 페이지에서 [무이자 할부 안내] 선택 후 무이자 할부 내용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