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은 쉬워야 즐겁다 - TOPKET 탑켓 www.topket.co.kr/servicecenter/faq?board_srl=3&category=1&per_page=10

판매관련FAQ  상품관리

Q

상품이 품절 되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일시품절 상태로 자동 변경 및 판매 불가능


등록한 상품이 정해놓은 수량만큼 판매 된다면 해당 제품은 일시품절 상태로 자동 전환되며, 판매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추후 재고가 입고 된다면 해당 제품의 수량 정보를 수정하여 재판매 진행이 가능합니다.

Q

상품을 등록하였으나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버튼

A

상품 등록 후 연동시간 소요

상품 등록 시 담당MD의 승인이 있어야 노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승인 완료 후 사이트와의 연동에 시간이 소요 될 수 있기 때문에 일정시간 이후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

상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쇼핑몰관린 > 제품관리 > 신규등록을 통해 상품 등록





1. 판매 상품 관리 > 상품관리 > 신규등록 선택
2. 상품정보 및 필수정보 값 작성 후 등록 진행
3. 담당MD가 등록 한 상품 승인 시 판매시작
* 상품정보 및 필수정보값을 올바르게 입력해야 정상적인 상품 등록이 가능합니다.
* 상품등록 시 담당MD가 상품의 정보를 검수 후 승인&보류 처리 진행하며, 승인처리가 되어야 정상적으로 판매 진행됩니다.
* 승인 보류 된 상품의 경우 보류 내용을 확인 하여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등록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