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은 쉬워야 즐겁다 - TOPKET 탑켓 www.topket.co.kr/servicecenter/index?board_srl=2&per_page=30

Q

취소와 환불의 차이가 뭔가요?

아래버튼

A

주문수집을 기준으로 수집 전에는 취소, 수집 후에는 환불로 처리

주문수집 이전 단계인 '입금대기/결제대기/결제완료' 상태에서는 즉시취소가 가능하며, 주문 수집 이후인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판매자에게 상품 발송 여부 확인 후 환불 진행을 해야 합니다.
(만약 상품이 이미 출고가 된 상태라면 환불진행은 불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Q

판매자와 상품 교환을 하기로 하였는데 새 상품이 오지 않습니다.

아래버튼

A

기존 상품 판매자에게 입고 되어 상태 확인 된 이후 새상품 발송 진행

교환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우선 기존 상품이 판매처에 도착하였는지 확인 후 판매자에게 교환 발송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신용카드 결제가 이중승인처리된 것 같아요.

아래버튼

A

카드대금 청구 되지 않으며, 이중승인 처리 되었더라도 승인취소 가능

신용카드 결제 오류로 인해 이중승인 처리가 되어도 웹상에서 확인되지 않은 승인번호에 대해서는 매출접수가 되지 않으므로, 구매자에게 카드대금이 청구 되지 않습니다.
혹여 이중승인이 되더라도 자동으로 승인취소가 되오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확인을 원하실 경우 해당 카드사 또는 TOPKET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

적립포인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마이페이지에서 현재 적립 된 포인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Q

환불 대신 그 금액으로 다른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나요?

아래버튼

A

다른 상품으로 구매 불가

환불 대신 다른 상품으로 구매는 불가능하며, 다른 상품 구매를 원할경우 환불 후 별도로 해당 상품 구매 해주셔야 합니다.

Q

주문취소를 하려고 하는데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아래버튼

A

상품 발송 시 주문 취소(환불) 불가능

상품이 발송 되면 주문취소(환불)는 불가능하며, 버튼 또한 보이지 않습니다.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발송 된 상품을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구매자 사유로 인한 반품이므로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

Q

구매확정 후 반품이 가능한가요?

아래버튼

A

판매자와 협의 후 반품 진행

이미 구매확정이 된 주문건의 경우 판매자에게 판매대금이 송금 되는 상태이기 때문에 TOPKET에서 반품은 불가능 합니다.
다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반품을 진행해야 한다면 판매자와 협의 후 반품절차를 안내 받고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품기간내에는반품진행이 가능합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사유라면 반품기간내에라도 반품 진행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Q

입금하였으나 입금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아래버튼

A

주문 시 입력한 결제정보 재확인

주문 시 입력한 결제정보와 입금정보가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결제정보와 입금정보를 비교 해보시기 바랍니다.
올바르게 입금이 된 상태임에도 입금확인이 지연 되는 경우 TOPKET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02-1899-0397)

Q

상품이 배달 되지 않고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택배사에 확인 후 재배송 요청

수취인 부재 및 배송지 오류로 인해 상품이 배달 되지 않고 반송 되는 경우 택배사에 확인 후 재배송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 되었다면, 판매자와 협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반송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 할 수 있습니다.

Q

가상계좌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주문 시 개설 된 계좌에 입금 진행

가상계좌란 TOPKET의 일회성 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는 방식의 결제 수단이며, 주문할때마다 새로운 계좌번호가 부여됩니다.
1. 결제 시 가상계좌 선택 후 구매

2. 이용약관 동의 및 은행 선택 후 결제 진행 (입금기한 확인)

<가상계좌 유의상항>
- 반드시 주문을 완료 한 이후 지정 된 가상계좌에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 전 합산 금액 확인 후 정확하게 입금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총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입금기한이 지날 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 됩니다.
- 입금 기간에는 시간/요일 상관없이 입금할 수 있으나, 해당 은행의 사정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입금 계좌번호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