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은 쉬워야 즐겁다 - TOPKET 탑켓 www.topket.co.kr/servicecenter/index?board_srl=2&per_page=80

Q

결제완료 후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아래버튼

A

결제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 불가능

결제수단 변경을 원할 경우 해당 주문건은 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취소 시 일부 쿠폰은 유효기간이 변경되어 복구가 불가능 할 수 있으며, 재결제 하는 도중 상품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꼭 확인 후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Q

현금/카드 분할결제가 가능한가요?

아래버튼

A

주 결제수단끼리는 중복 사용 불가능

주 결제수단끼리는 중복하여 결제를 할 수 없습니다.
단, 보조결제 수단과는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 주 결제수단 :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신용카드 등
* 보조 결제수단 : 포인트, OK캐시백 등

Q

주문시 결제대금은 언제까지 입금해야하나요?

아래버튼

A

결제 시 명시되어 있는 입금기한일 까지 입금

결제 진행 시 전자결제 창에 명시되어 있는 입금기한일 까지 입금완료를 해주셔야 하며, 기한일이 지날 경우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Q

주문한 상품의 가격이 낮아졌습니다.

아래버튼

A

판매자 설정에 따라 가격은 수시로 변경 가능

판매자의 가격 설정에 따라 가격은 수시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른 차액 환불은 불가능하며, 주문취소 및 반품 후 변동된 가격으로 재구매 하셔야 합니다.
단, 입금대기중/결제완료 상태에서는 취소가 가능하나, 배송준비중/배송중 상태에서는 반품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구매자 택배비부담)
또한 이미 제품을 수령하여 개봉을 하였거나 사용하였을 경우 해당 이유로의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Q

전화로도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가요?

아래버튼

A

주문/결제 안내

탑켓 고객센터에서는 고객님을 대신 하여 유선상으로 주문 및 결제를 대행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하여 직접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1899-039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인증 SMS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아래버튼

A

스팸문자 설정 확인 후 인증번호 재전송

SMS사용량이 많을 경우 수신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장시간 지연 될 경우 인증번호 재전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휴대폰의 스팸문자 설정 확인 후 스팸 문자함도 함께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이벤트/쇼핑혜택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설정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 에서 비밀번호 인증 후 이메일/SNS 서비스 수신확인 동의 수정이 가능합니다. (체크해제)

Q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수정가능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에서 비밀번호 인증 후 회원정보 및 배송지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후 정보 수정)
회원정보 수정 바로가기

Q

회원 종류 및 혜택 안내

아래버튼

A

회원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 제공

구매 건수 및 금액에 따라 회원등급이 구분되며,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회원등급 및 혜택 확인하기

Q

회원 탈퇴 시 포인트/쿠폰 등을 돌려 받을 수 있나요?

아래버튼

A

회원탈퇴 시 보유 포인트 및 쿠폰 모두 소멸

회원탈퇴 시 보유하고 있던 적립금/쿠폰 등 은 모두 소멸되며,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환급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