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은 쉬워야 즐겁다 - TOPKET 탑켓 www.topket.co.kr/servicecenter/index?board_srl=2&per_page=20

Q

포인트 사용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아래버튼

A

마이페이지 > 쿠폰/포인트 > 포인트 내역

마이페이지를 통해 포인트 사용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내역 바로가기

Q

옵션 선택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버튼

A

원하는 옵션 선택 후 '옵션추가' 클릭

옵션상품의 경우 원하는 옵션을 선택 한 후 오른쪽에 위치한 [담기] 버튼을 선택해야 해당 옵션이 추가 되어 구매가 가능합니다.


Q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아래버튼

A

팝업창 허용 설정 후 결제 진행

팝업이 차단 되어있을 경우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팝업설정을 '허용' 으로 변경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익스플로러] 팝업 허용 방법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팝업 차단 사용 체크 해제

2. [크롬] 팝업 허용 방법
TOPKET 사이트 접속 - 왼쪽상단 자물쇠 아이콘 선택 -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 선택

3. [엣지] 팝업 허용 방법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보안 - 팝업 차단 해제

(팝업설정을 허용하여도 결제 진행이 되지 않는다면 새로고침(F5)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크롬, 엣지의 경우 팝업설정 허용 후 새로고침(F5)을 해야 정상적으로 구매 진행이 가능합니다.

Q

상품 회수 운송장은 꼭 가지고 있어야 하나요?

아래버튼

A

상품분실 및 판매자 확인지연 방지를 위해 교환/반품 완료전까지 반드시 보관

반품 운송장은 상품 회수를 했다는 증빙자료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운송장 분실시 택배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Q

TOPKET 앱 접근권한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버튼

A

안드로이드, IOS 모두 설정을 통해 접근권한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설정 방법 (안드로이드 6.0 이상) -
1. 앱별 수정 방법
설정 - 어플리케이션 - 'TOPKET' 앱 선택 - 권한선택 -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 선택
2. 접근권한별 수정 방법
설정 - 어플리케이션 - 오른쪽 상단 ‘⋮’ - 앱권한 - 수정 원하는 접근권한 선택 - 'TOPKET'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 선택
- 아이폰(IOS) 설정 방법 -
1. 앱별 수정 방법
설정 - 개인정보보호 - 'TOPKET' 선택 -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 선택
2. 접근권한별 수정 방법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수정원하는 접근권한 선택 - 'TOPKET'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 선택

Q

이벤트 당첨 상품은 언제 보내주나요?

아래버튼

A

각 이벤트 행사 내용 확인 후 판매처 문의

행사종료 후 일괄적으로 발송 진행이 되오나, 이벤트 마다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사은품은 어디로 배송되나요?

아래버튼

A

기본설정 된 주소지로 배송

사은품의 경우 고객님 계정에 기본설정 된 주소지로 배송됩니다.
만약 다른 주소지로 수령을 원하실 경우, 상품 출고 전 판매처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환불 신청을 했는데 그냥 사용하고 싶어요.

아래버튼

A

판매처 및 고객센터 연락 후 철회 요청

판매처 및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환불 철회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환불이 이미 승인 된 경우 철회는 불가능하며, 재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때 발생 되는 택배비의 경우 구매자 부담입니다.)

Q

반품접수를 하지 않고 상품을 직접 보내도 상관없나요?

아래버튼

A

반품접수 후 상품 발송 진행

반품접수를 하지 않고 상품을 직접 보내실 경우 반품은 진행되지 않으며, 회수 확인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반품접수 후 상품 발송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상품을 보내신 경우 판매처 및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취소/환불 요청 신청 시 바로 취소처리가 되나요?

아래버튼

A

주문수집 전 상태에서는 즉시 취소 가능

주문수집 전인 '입금대기/결제대기/결제완료' 상태에서는 즉시 취소 가능하며, 주문수집 후인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판매자에게 상품 발송 여부 확인 후 환불처리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상품이 이미 발송 된 경우 취소/환불은 불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구매자 사유로 주문취소/환불 시 반품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